개발자 소개글/도메인 지식

[도메인지식] 콜센터

Berkley 2024. 2. 9. 03:49
728x90
반응형
SMALL

1. IB

- Inbound; 인바운드, 고객이 기업에데 전화를 거는 것


2. OB

- Outbound; 아웃바운드, 기업이 고객에게 전화를 거는 것


3. PDS

- 자동 발신 시스템, 고객이 전화를 받을 때 까지 받아주는 시스템


4. 호전환

- 가입자가 전화 받기 원하지 않거나 연결이 되지 않으면 다른 번호로 전환하는 것


5. 응대호

- 상담원과 연결이 되어 응대를 하는 전화


6. 버블

- 2회 이상 연결을 시도한 고객 콜


7. FAQ

- 자주 묻는 질문


8. QA

- 콜센터에서 고객 상담 통질 품질 관리

728x90
반응형
LIST